이수도민박



안녕하세요, 이수도 노을민박을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!


이수도 노을민박은 신축민박으로 깨끗함은 물론 거제 바다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,
자연과 어우러져 지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!

학이 품은 이로운 물의 섬 '이수도'는
​날아가는 학의 모양을 닮아 '학섬'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.
한 때는 부자섬이라고 불릴 만큼 자원이 풍부해 바다 낚시로도 유명한 섬이지요.

바다낚시와 능선과 임야가 풍부한 이수도의 둘레길을 따라가다보면
일상 속에서 지쳤던 마음이 한결 편안하고 포근해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.

신축민박 이수도 노을민박으로 놀러오세요!

언제나 청결, 친절, 그리고 믿음으로 성심 성의껏 모시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오늘의 영단어 - ample : 광대한, 넓은, 풍부한, 충분한없는 꼬리를 흔들까 , 아무리 뜻이 있어도 그것을 해낼 만한 물질적 뒤받침이 없으면 아니 된다는 말. 오늘의 영단어 - midair : 공중, 상공 백성들의 소리는 곧 하나님의 소리이다. -탈무드 도투마리 잘라 넉가래 만들기 , 아주 만들기 쉬운 것을 비유하여 이르는 말. 오늘의 영단어 - permanent address : 본적하나님의 영혼이 세상의 영혼을 점령하심을 믿어야 합니다. 그러나 세상에 그 기적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 마음속에 먼저 일어나야 합니다. -앨버트 슈바이처 작사도방에 삼 년 불성(三年不成)이라 , 여러 사람의 의견을 다 듣다 보니, 삼 년 걸려도 이루지 못한다는 말. 오늘의 영단어 - untapped : 마개가 열리지 않은, 사용되지 않은, 미개발의인생은 원래 바보 같은 짓을 수없이 해야 끝이 난다. 그러니 신나게 실수하라. -고레티